it's miller time

현재 위치

  1. >
  2. Millertime>
  3. 밀러타임 관리>
  4. 사후관리시스템

밀러타임 관리

사후관리시스템

철저한 AS 관리 시스템

  • 1.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한 가맹지원시스템
  • 2.각 매장별 슈퍼바이저가 월 2회 정기 방문을 통해 점주의 애로점 상담,매출분석,시설부분 A/S체크
  • 3.밀러생맥주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직원이 별도로 생맥주 품질관리 및 정기적인 라인청소, 생맥주 추출 시설에 대한 청결상태 체크 등,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관리
교육 관리ㆍ감독 항목 감독 절차 빈도 및 시기 담당부서
Bar(바) 라인관리 및 세척 담당자 매장 방문
확인(바,홀,주방)
가맹점방문기록표 작성
가맹점사업자 확인 및
서명 완료
1회 이상 / 1개월 당사 S/V 및
영업관리팀
타맥주판매여부
타주류판매여부
기자재관리상태
Keg 보관상태
불량keg확인(3개월치수량체크)
Hall(홀) 직원복장상태
규정소품확인
매장행사여부
Kitchen(주방) 규정OEM제품확인
사용제품 유통기한      

담당 수퍼바이저 지원 시스템

매장별 담당 수퍼바이저가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맞춤형 컨설팅을 하여 오픈 후 발생하기 쉬운 매장관리의 소홀함을 집중관리

  • 1) 지역별 특성에 맞는 매장운영 방안 수립
  • 2) 매장운영에 필요한 Know-how 지원
  • 3) 본사의 마케팅 정책을 가맹점에 반영
  • 4) 오픈시 안정적인 매장운영 지원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