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일선직원이 일하는 영업현장에서 호흡을 같이 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직업 들을 수 있는 현장이 모든 경영의 기초이자
출발이라고 생각하는 현장중심 경영전략
조합
Running Business와 New Business의 적절한 조합
다양한 Franchise System 구축을 통해 회사가치의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
사업모델
신규사업(New Business)
신규 사업 모델 시장조사 및 연구개발(New Business Model Research and Development)
프랜차이즈
진행중인 사업(Running Business)
선진국형 프랜차이즈 모델 및 시스템 구축(Advanced nation style franchise model and system construction)
본부 - 가맹점
성공을 위한 총체적
운영 시스템
내부 - 사업전개 자원 통합 및 개발
원자재,상품 및 서비스 개발,경영관리,정보,판촉,지도,교육훈련,금융 등 각 자원의 안배와 유기적 관계 설계
(사업모델,조직,경영전략,마케팅 영업전략,디자인계획 외)
외부 - 환경 대응 성장 전략
기업 내부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창조적 적응을 위해 각 기능의 변화와 수정을 명확화하고 리스크에 대처해
나가는 것(경쟁상황,트랜드,경쟁업자,소득수준,사회이슈,법률,해외동향 외)
FC사업 성공을 보증하는 노하우의 결집체, 종합예술